• vermo

[신제품입고] VRM-596 리클라이너 입고.


VERMO의 일자형 리클라이너 소파 VRM 596 을 소개합니다 전자동 리클라이너 기능이 적용되어 있는 제품입니다. 기존의 리클라이너들과는 다르게 슬림하고 컴팩트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버튼이 팔걸이 쪽에 지저분한 전선이나, 버튼이 아닌 터치형으로 장착되어 있어서 깔끔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버튼 또한 버튼식이 아닌 터치식 시스템이 적용되어 있어서 더욱 편안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리클라이너 제품들은 리클라이너 작동시 벽과 소파사이의 공간을 필요로 하지만 VRM596 모델은 별도의 공간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얇은 팔걸이 디자인 또한 불필요한 공간을 없애주는 효과로 집안의 공간을 여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20-30평형대의 거실에 적합한 2800 사이즈의 소파이며, 확장형 거실과 40평이상의 공간에는 암체어 혹은 라운지체어를 같이 셋팅하여 인테리어 효과를 보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 등받이와 방석에는 프리미엄 내장재인 고탄성 골드폼이 안락함을 강조하며, 부드럽고 밀도 높은 가죽은 은은한 컬러감과 질긴 내구성을 동시에 가지고 있습니다.

 

얇은 팔걸이 디자인은 세련미와 여성미를 강조하는 디자인입니다.

리클라이너와 헤드레스트 기능을 동시에 가지고 있어서, 디자인의 다양성과 실용성을 모두 갖추고 있습니다. 특히 헤드레스트는 세밀한 각도까지 조정 가능 합니다.

총2대, 양쪽 자리에 장착되어 있습니다. 리클라이너 작동시에 숨어있는 발판이 나오는 시스템으로 키가 크신 분들도 편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VRM539 모델에는 곡선의 아름다움을 표현한 디자인입니다. 부드러운 곡선으로 표현된 실루엣은 지루하고 투박한 디자인에서 벗어나서 집안의 인테리어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디자인입니다.

거실이 넓은 구조에서는 라운지체어나 암체어를 함께 매칭하시면 사용하시기도 좋고 인테리어 효과를 누리실 수 있습니다.

 

컬러는 연그레이와 카푸치노, 총 두가지 컬러가 입고 되었습니다. 위에 사진들은 연그레이의 컬러입니다. 연그레이 컬러의 경우 햇빛이나 조명을 받을 경우에는 라떼컬러로 보이고, 형광등 불빛이나 하얀색의 조명을 받을 경우 회색 빛깔이 도는 참 신기한 컬러입니다. 기존의 식상한 컬러에 지루하셨던 분들에게 추천해 드립니다. 가죽이 고품질로 갈수록 사진으로 표현하기 힘든 오묘한 컬러가 됩니다. 물론 말로도 설명이 어렵습니다 :) 두 가지 컬러 모두 높은 가죽의 등급 덕분에 색감이 참 좋습니다. 꼭 매장에 오셔서 직접 둘러보시기를 추천합니다. 소파를 구입하실 계획이 있으신 분들 중에서 리클라이너를 구입하시고 싶지만 투박한 디자인과 자리를 많이 차지하기 때문에 구입을 망설이고 계셨던 분들과 깔끔하면서도 아름다운 소파를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해드리는 제품입니다.

#신제품 #vrm596 #리클라이너

조회수 112회